근데 렙따가 개 ㅈ으로 보이냐?
전부 복구해 주겠다는 책임감있는 말 한마디가 그렇게 힘들어서 유저들 마음 불편하게 매크로답변만 돌리냐?
근데 렙따가 개 ㅈ으로 보이냐?
전부 복구해 주겠다는 책임감있는 말 한마디가 그렇게 힘들어서 유저들 마음 불편하게 매크로답변만 돌리냐?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제재 사유 | |
|---|---|
| 제재 기간 | (목) ~ (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