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피통 2.7만인데

  • Protepeolini0000
  • 2023-07-16 00:37
  • 242
  • 1

형들 스킬 두 세방 맞고 죽는거 맞는거야??

 

로그 보니깐 3.3만 들어왔는데 스킬 두대 맞은거 같거든??

 

많아봐야 세대 맞은거 같은데 근데 첫방에 피 훅빠지고 보니깐 2만정도 달던데

 

그래서 이상해서 한대 맞았은거 보니깐 1.8만 달아있던데 이거 맞는거야??

 

약한 사람들 한테만 맞아봐서 그런가 오늘 개 놀랐네;;

 

스턴도 죤나게 긴데 뭐 하지도 못하고 뒤지네

댓글 1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