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이제 슬슬 재료템부터 매물안팔릴걸

  • macle
  • 2023-07-15 17:52
  • 270
  • 1

랭커들 하나하나 눌러봐 프로필 공개한 랭커중에 장비빠져서 접는케릭들 많이보이지

 

운영 뭐같아서 그냥 러쉬하고 가는사람들.

 

여태 그사람들이 장비 맞추고 사주고한건데

 

컬렉하느라 사는사람들도 접으면 더이상 컬렉템도 안팔릴거다

 

요즘 보탐에 보이지도 않더라

 

파템은 독식길드가 풀지도 않았는데 매물감당안되고 나온지 1년된게임인가..

 

랭커들이 돈써주는데 그사람들 빠지면 어카냐

 

거래사이트에 올라오는 계정엄청많고

 

돌아오게 이벤트라도 좀해봐

 

돈써주는 사람들까지 다 떠나게하노

 

우리섭은 1~10 위케릭중 5명 접은듯 

 

댓글 1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