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클로즈베타 오픈베타때 그냥
문제알고도 에라잇!! 하면서 정식오픈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20일동안 매일매일 버그생기고 문제생기고 그러고있네 ㅋㅋ
정말대단한겜
제자리부활때문에 렙따 + 장비 잃은거면
구글환불 쌉가능일듯ㅋㅋ
안되면 소보원 ㄱㄱ
아님 클로즈베타 오픈베타때 그냥
문제알고도 에라잇!! 하면서 정식오픈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20일동안 매일매일 버그생기고 문제생기고 그러고있네 ㅋㅋ
정말대단한겜
제자리부활때문에 렙따 + 장비 잃은거면
구글환불 쌉가능일듯ㅋㅋ
안되면 소보원 ㄱㄱ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제재 사유 | |
|---|---|
| 제재 기간 | (목) ~ (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