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이정도로문제많으면 클베나 오베땐 문제없었냐???

  • Tapinotaspidini6099
  • 2023-07-15 17:48
  • 137
  • 2

아님 클로즈베타 오픈베타때 그냥 

문제알고도 에라잇!! 하면서 정식오픈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20일동안 매일매일 버그생기고 문제생기고 그러고있네 ㅋㅋ

정말대단한겜

제자리부활때문에 렙따 + 장비 잃은거면

구글환불 쌉가능일듯ㅋㅋ

안되면 소보원 ㄱㄱ 

댓글 2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