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서비스 이관 미동의 및 환불 안내

  • GM루나
  • 2025-06-26 18:00
  • 60

모든 시간과 시대를 지나, 단 하나로 완성된 위대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GM루나입니다.


서비스 이관 미동의시의 환불 신청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서비스 이관 미동의 안내
서비스 이관 및 개인 정보 이전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아래 내용에 따라 이관 거부 및 환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관 거부 신청 시 서비스 이관 후에 기존의 게임 정보는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이관 거부 신청 기간: 2025년 6월 26일 18:00 ~ 2025년 7월 28일 18:00 까지
▶ 이관 거부 신청 방법:
게임 내 설정 -> 1:1 문의를 통해 서비스 이관 거부 신청



■ 서비스 이관 환불 안내
위에 안내 드린 ‘이관 거부 및 환불 신청’을 하신 수호자님 중 환불 기준에 해당하는 아이템 보유 시
해당 아이템의 가치에 따라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 상세 안내
- 환불 신청 기간: 2025년 6월 26일 18:00 ~ 2025년 7월 28일 18:00 까지
- 환불 대상 상품 기준일: 서비스 개시 후 ~  2025년 6월 26일 18:00 까지 판매된 상품 
- 환불 대상: 보관함에서 수령하지 않은 상품 및 사용하지 않은 유료 다이아
- 최종 환불 금액 산정 기준 : 환불 신청에 대한 1:1 문의 답변 시 최종 환불 금액 안내 예정
※ 이관 거부 및 환불 신청을 하더라도 환불 기준에 해당하는 아이템이 없다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1:1 문의를 통해 이관 거부 및 환불 신청 시 아래와 같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 CS 코드, 결제 계정 정보 [구글: 구글 계정]


▶[환불 신청 시 문의 접수 경로]
- 게임 내 설정 -> 1:1 문의 또는 Hive 고객센터 1:1 문의 [링크] 


※ 환불 불가 대상 ※
• 이벤트, 푸시&온타임 보상, 게임 내 플레이 등을 통해 지급된 재화
• 결제 후 지급 되는 재화로 구매한 아이템(상품)
• 환불 신청 기간 이후 환불 신청하신 내역
• 기간이 남아 있는 아이템(상품) (ex. 시즌 패스, 성장 한계 돌파 12주 출석 등)
• 구매 즉시 사용되어 적용된 상품



■ 안내사항
- 환불 접수는 신청일로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단, 환불 접수 증가 시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관 예정일까지 명시적인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서비스 이관에 동의한것으로 간주 되어 이관으로 인한 환불 접수는 불가능 합니다.
단, 이관 이후에 기존의 환불 정책에 의거한 환불 신청은 가능합니다.
- 운영정책 위반으로 게임 이용이 제한된 계정은 환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환불 신청 후 환불내역이 지급되기 전  계정 및 게임을 탈퇴하는 경우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환불 신청 시 2025년 6월 26일 18:00 기준으로 소유하고 있던 환불 대상 품목에 대해 환불 금액 산정 및 환불 절차가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