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서버 이전 후 창고 보관 아이템 소실 현상 안내(1/21 수정)

  • GM루나
  • 2025-01-17 14:00
  • 574

모든 시간과 시대를 지나, 단 하나로 완성된 위대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GM루나입니다.


1월 9일 점검 이후 ~1월 15일 (수) 12:00 까지 진행된 서버 이전 시 

특정 상황에서 창고에 보관한 아이템이 소실되는 현상이 있어, 원인 파악 후 수정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해당 현상으로 인해  아이템이 소실 된 현상이 발생한 수호자님들 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1월 22일(수) 17:00 까지 접수를 부탁드리며 1월 21일(화) 부터 순차적으로 지급 처리를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 순차적 지급 처리 진행 시 데이터 수정을 위한 접속 종료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류가 발생하신 수호자님들 께서는 하기의 양식을 참고하여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접수 양식 예시]
 

- 이전 신청 계정 CS코드/ 캐릭터명: 


- 이전 전 서버 / 이전 후 서버 :  


- 서버 이전 진행 일시 : 


- 소실된 아이템 : ( 스크린 샷, 혹은 발생 시간 및 정황 등 상세 내용 텍스트 기재)


접수 시 위 내용 양식에 맞추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며

신속한 도움을 위해 문제가 발생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인게임 내 환경 설정 - 1:1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1월 22일(수) 17시까지 처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 확인이 되지 않거나 접수 양식을 허위로 작성하신 경우 도움을 드리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적인 처리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