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시간과 시대를 지나, 단 하나로 완성된 위대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GM루나입니다.
1월 9일 점검 이후 ~1월 15일 (수) 12:00 까지 진행된 서버 이전 시
특정 상황에서 창고에 보관한 아이템이 소실되는 현상이 있어, 원인 파악 후 수정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해당 현상으로 인해 아이템이 소실 된 현상이 발생한 수호자님들 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1월 22일(수) 17:00 까지 접수를 부탁드리며 1월 21일(화) 부터 순차적으로 지급 처리를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 순차적 지급 처리 진행 시 데이터 수정을 위한 접속 종료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류가 발생하신 수호자님들 께서는 하기의 양식을 참고하여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접수 양식 예시]
- 이전 신청 계정 CS코드/ 캐릭터명:
|
접수 시 위 내용 양식에 맞추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며
신속한 도움을 위해 문제가 발생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인게임 내 환경 설정 - 1:1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1월 22일(수) 17시까지 처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 확인이 되지 않거나 접수 양식을 허위로 작성하신 경우 도움을 드리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적인 처리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