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더낫나요?
근데 난 린투엠은해봤는데
아키워는 안해봤거든요
근데 공카가서 패치같은거보고하면
둘다 없뎃인데맨날
사실상 또이또이아닌가요
영상봐도 아키워나 린투엠이나 그게그거던데 ㅋㅋ
돈은 린투엠이 진짜 허벌라게들지만
아키워는 얼마나들지모르겠지만..
뭐가더낫나요?
근데 난 린투엠은해봤는데
아키워는 안해봤거든요
근데 공카가서 패치같은거보고하면
둘다 없뎃인데맨날
사실상 또이또이아닌가요
영상봐도 아키워나 린투엠이나 그게그거던데 ㅋㅋ
돈은 린투엠이 진짜 허벌라게들지만
아키워는 얼마나들지모르겠지만..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제재 사유 | |
|---|---|
| 제재 기간 | (목) ~ (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