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리니지2m vs 아키에이지워

  • Apis1092
  • 2023-07-15 22:23
  • 223
  • 4

뭐가더낫나요? 

근데 난 린투엠은해봤는데

아키워는 안해봤거든요

근데 공카가서 패치같은거보고하면

둘다 없뎃인데맨날

사실상 또이또이아닌가요 

영상봐도 아키워나 린투엠이나 그게그거던데 ㅋㅋ

돈은 린투엠이 진짜 허벌라게들지만

아키워는 얼마나들지모르겠지만.. 

댓글 4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