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다음주면 싱글도박게임 되는데 돈 쓰는 바보 없지요?

  • Osirini0133
  • 2023-07-15 20:49
  • 190
  • 0

이 게임은 미래가 없어요

회사가 운영 할 의지도 능력도 없어요.

이 게임에 현질 하는 사람은 진짜 바보예요.

내 돈 내가 쓰는데 라고 하면 할 말 없지만 

이건 현실입니다

 

 

 

댓글 0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