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율도 없고 이젠 좀 짜증날라케요
아 좀 짜증나네요 주말에 계속 점검한다고 겜키는게 일이네
- 2023-07-15 18:55
- 0
- 99
- 0
댓글 0
드랍율도 없고 이젠 좀 짜증날라케요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제재 사유 | |
|---|---|
| 제재 기간 | (목) ~ (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