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내가지금 프리서버 하는거냐???

  • Melectini4279
  • 2023-07-15 18:15
  • 179
  • 1

제정신으로 겜만들고 오픈한거맞냐진짜?

20년전 프리서버 하는것보다 오류가많고 서버다운이많으면  ㅇㅓ떻게하자는거야?

진짜 이걸 2023년에 만든게임이맞아?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니냐 진짜로 . 과금요소 개같이많이넣어놨으면 자신있엇다는 소리아니야?

 

너무한다 진짜로. 서버 또터졋네 하

댓글 1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