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야 이 등 ㅅ 새키들아

  • Biastini1512
  • 2023-07-15 17:05
  • 159
  • 1

 

야 이 등 ㅅ 새키들아

 

니들이 잘못을 했으면 니들이 데이터베이스 긁어서 고치던가 해야지

 

무슨 일일이 하나씩 고객센터 접수를 하라고 ??  ㅇ운영진 몰상식을 넘다못해 돌았냐?

 

고객이 호구지? 쉽 새 들아

 

운영진 너네는 앞으로 식당가서 메뉴 시키지 말고 니네가 직접 일일이 요리해서 먹어라 알았냐??

 

상식을 넘어선 새 키들..

 

댓글 1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