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사람들 문의는 처리가 하나씩 되가는거대같은데
지금 저거 물어본지가 언젠데 뭐 다음 생애까지 전 기다리면가되는거에요?
은행 창구도 아니고 특정짓는 순서란게 정말 있는건가요?
아니 저런거땜에 전뭐 그냥 해맑게 손해보면 되는건가요? 어이가 없네 ..
아 빨랑좀 처리해줘요
테스트는 제대로 돌리고 오픈한건지란 대목에 힘드셨다면서요
이런거도 원활하게 처리가 빨리 안이루어지고 피드백도 없으니까 유저들은 그런생각 하는거 아니에요? 생각 안하세요? 다 틀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