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상품 미지급건으로 66,000원이 증발하여 문의를 넣었더니
자세한 정보를 기입후에 다시 재문의하래서
영수증첨부, 결제시간, 정확한 정보 기입해서 재문의넣었더니
답변이없네요.
앱스토어환불도 거부당했고(게임머니는 대부분안되는것같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라도 하고자
1588 4263 대표번호 전화하니까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하라는 안내말만있고 상담기능은없네요 ㅋㅋㅋ
02 6292 6000 대표번호로 전화하니 게임부서 5번 누르래서 5번 누르니 잘못눌렀다뜨고
게임관련 상담은 1588 7155로 전화하라더군요
그래서 1588 7155로 전화하니까
코로나로인해 직원들 재택근무라 상담이 불가능합니다 하고 전화가 꺼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민원넣을까 생각중입니다.